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전포동카페, 서면카페] 노베이커노베이커스 . 빵 종류가 다양한 베이커리 카페

by 잉간1 2022. 1. 30.

 

 

 

오늘은 빵 이것저것 사서 와구와구 먹고 싶은 그런 날이네요.

배달의 민족에서 요리조리 찾다가 발견한 곳!

노베이커노베이커스를 소개합니다.

 

일단 오늘은 단 빵, 짠 빵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고 싶었거든요.

노베이커노베이커스 다양한 빵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노베이커 노베이커스

빵이 아주 다양하죠?

왼쪽부터 (겉바속촉)바게트,  바질 크런치,  딸기 요거트 크로와상, 서비스 쿠키, 

바게트 샌드위치, 바질&갈릭 치킨 샌드위치,  우유 크림,  누가틴 페스츄리

 

 

일단 짠 것부터 먹어야죠?!

달달 딸기 요거트 크로와상은 신선하게 먹기 위해서

일단 냉장고에 고이 모셔두었습니다.

 

 

바질 갈릭 치킨 샌드위치

제가 샌드위치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빵집 가면 샌드위치를 잘 사는 편이고 샌드위치 있는 빵집을 잘 가는 편이에요!

(빵집 갔는데 샌드위치 없으면 아쉬운...)

바질&갈릭 치킨 샌드위치

파릇파릇하고 뾰족뾰족한 채소가 풍부하게 채워져 있어요.

(무슨 채소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리고 윗부분에 바질, 갈릭, 치킨, 말린 토마토가 들어있었어요.

닭살 코기가 아주 잘게 갈려서 들어간 느낌이었고요.

말린 토마토가 참 맛있었어요. 많이 짜지 않고 모든 재료의 맛이 잘 어우러졌습니다.

빵은 치아바타 같았어요. 빵에 기름이 좀 많은 느낌이었어요.

 

 

 

잠봉뵈르

다음 짠맛의 주인공 모십니다.

바게트 샌드위치! 잠봉뵈르죠~?!

버터 거기에 에멘탈 치즈도 들어있어요.

빵 양쪽에는 씨겨자가 들어간 크리미 한 소스도 발려져 있었어요.

꼬릿한 치즈에 고소한 버터 잡조름한햄 맛의 조화.. 완벽해요.

바게트 빵은 아주 겉은 아주 빠삭하고 속은 촉촉하네요. 입천장 조심하세요.

 

 

바질크런치

 

여러분 아직 짠 빵이 남아 있습니다.

바질 크런치 등장! 이게 아주 크런치 크런치 합니다.

빵 겉표면에 뭔가 바삭바삭한 조각들이 붙어있어요.

크림치즈는 완전 양파맛이 확~! 나요. 양파도 꽤 들어있는 것 같고요.

어니언 베이글 같은 맛 좋아요!

 

 

728x90

누가틴 페스츄리

누가틴 페스츄리!

예쁘게 꼬아진 것 좀 보세요~!

페스츄리의 겹 보이시죠? 이거 뜯어먹는데 겹이 겹이 장난 아니었어요.

겉에는 고소하게 견과류가 붙어있고요. 맛은 약간 달고나 맛이 나면서 빵은 고소한 맛입니다.

 

 

반응형

바게트

마지막으로는 바게트로 입 안을 깨끗이 씻어주었어요!

바게트는 진짜 겉은 빠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속 빵의 촉촉한 윤기 좀 보이시나요?

이 참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우유 크림은 생크림은 아니고 우유맛 나는 부드러운 크림~

 

신나게 빵 파티를 하고 다음날 아침에 알게 됐어요.

안 먹은 빵이 있었습니다.!

 

 

딸기 요거트 크로와상

 

 

상큼한 딸기 요거트 크로와상이 있었다는 것을 까먹었어요.

 

이 상큼이는 빵 봉지 열면 딸기향이 확~나더라고요. 향긋해요.

이 빵은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았어요. 

요거트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크림도 상큼하고요.

노베이커베이커스는 겹겹 이를 잘하나 봐요. 크로와상 빵 자체도 맛났어요.

 

 

 

제 점수는요.

 

바질 크런치  ★ 4.0  /5.0     

바게트 ★★★★ 4.0  /5.0       

딸기 요거트 크로와상  ★ 4.0  /5.0        

바질&갈릭 치킨 샌드위치 ★★★☆ 3.5  /5.0               

누가틴 페스츄리 ★★★ 3.0  /5.0       

바게트 샌드위치 ★★★★☆ 4.5  /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