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당감동 맛집, 가야맛집] 장우동 . 비빔만두로 유명한 추억의 그 곳.

by 잉간1 2022. 2. 10.

 

 

 

저녁밥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추억의 맛이 딱! 떠오르더라고요.

그것은 바로 장우동입니다.

 

 

장우동 당감점에서 주문했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인 것 같았어요.

맛있는 메뉴도 너무 많아서 고르느라 힘들었습니다..

 

일단 장우동에서 비빔만두는 필수이니까

비빔만두등심 돈가스장우동 그리고 유부초밥을 주문했습니다.

 

 

 

코로나 조심하라고 비빔만두 만두피를 5장이나 서비스로 주셨어요!

그리고 비빔만두 채소를 많이 주셔서 집에 있는 그릇에 따로 옮겨야 했어요.

(귀찮지만 고마운 상황)

 

 

먼저 장우동의 시그니처! 비빔만두 시식 먼저 해보았습니다.

만두피는 겉바속촉!

만두피의 고소한 기름 맛과 초장 맛의 조화가 아주 좋았어요.

채소를 버무린 초장이 딱 맛있는 횟집 초장 같은 맛이었어요.

 

 

다음은 짜잔! 장우동하면 장우동!

왜 가게이름이 장우동 이겠습니까? 그만큼 자신이 있단 이야기!

우동은 딱 포장마차우동 느낌이었어요.

약간 붉은 기름 보이시나요? 약간 매콤했어요.

 

728x90

돈가스는.. 분식에서 지나칠 수가 없잖습니까?

장우동 돈가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일식 돈가스처럼 두툼하진 않고 얇지만 얇은 돈가스만의 맛이 있거든요.

겉 부분도 많이 느끼하지 않고 바삭한 게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돈가스랑 같이 왔던 샐러드가 아주 좋았어요.

들깨 드레싱고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유부초밥 오동통하니 너무 귀여운 게 맛도 너무 좋아요.

적당한 고기 맛과 잡조름함. 재료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정성이 들어간 맛이라고 하면 아시려나요?

장우동은 유부초밥도 잘하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비빔만두  ★ 4.0  /5.0   

장우동  ☆ 3.5  /5.0

등심돈가스  ★ 4.0  /5.0

유부초밥  ★ 4.0  /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