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부전동맛집, 서면맛집] '부산 3대 통닭' 거인통닭 (치킨은 반반이죠?)

by 잉간1 2022. 1. 14.
 

 

최근에 서면에 거인통닭이 오픈했어요!!

부전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부산 3대 통닭'이라고 유명하지만 저는 한 번도 먹어보질 못했었는데요.

거인통닭 서면점에서 처음 먹어본 거인통닭!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가격표

저는 가까워서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 왔는데요. 가격은 배민 가격이랑 같아요.

 

처음에 주문했을 때 은근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면 양이 많더라고요. 13호 닭을 사용해서 그런가 봐요

 

여기가 양념이 옛날 스타일로 요즘 치킨과 다르게

독특하고 색다르고 맛있거든요? (아무튼 맛있단 소리^^)

 

옛날 치킨집답게 양배추 샐러드+케요네즈 메뉴도 있는데요.

배달 포장 시에는 2000원 내고 드셔야 돼요!

 

후라이드도 맛있긴 한데 양념이 더 맛있어서

 반반으로 하고 양념 양을 더 많이 해달라고 주문했어요.

 

(그런데 주문 사항이 반영되는 것 같진 않아요.

처음 시켰을 때 이후로 다 저렇게 요청드렸는데

대답은 엄청 잘하시는데, 바쁘셔서 그냥 그러시는 건지

차라리 안되면 안 된다고 말씀해 주시는 게 낫지 않을까요?!)

 

728x90

가게 옆에 지나가면 카레 냄새 솔솔 장난 아니거든요..

카레 냄새... 이거 분명 마케팅인 거 같아요...

저번에 먹었을 때는 좀 많이 바삭해서 딱딱한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튀김이 잘 된 걸까요?

튀김 부분도 적당히 바삭하고 살 부분도 부드러운 게 너무 좋았답니다.

 

(저는 닭가슴살 좋아합니다 .tmi)

 

 

     

영롱하다 영롱해!!!!!

진짜 요즘에 옛날 양념치킨 맛을 맛보려 해도 그 맛이 잘 없거든요...

드디어 찾아버렸어요. 그 치킨 맛을.!(그나마 가까운 옛날 양념 맛)

어릴 때는 이런 치킨 맛을 그렇게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옛날 동네 찾아가서 영업 안 하시는 통닭집 사장님께 튀겨달라고 하고 싶을 만큼 정말 먹어보고 싶어요.

 

튀김에 적당히 양념소스가 버무려지고 적당히 스며든 적당히 가열된 그 맛!

아시려나요?!

 

반응형

좋은 건 한번 더 보기!

아마 거인통닭에 마약을 탔나 봐요...

저번에 닭껍질도 질긴 거 같고  그래서 이제 시켜 먹지 말자고 생각했었는데

계속 생각이 나는 맛이네요.

옛날 통닭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제 점수는요.

★★★☆ 3.5  / 5.0

 

다른 맛있는 치킨도 궁금하시다면 이 포스팅도 한번 보세요!

 

 

[양정동 맛집, 양정맛집] 충렬통닭. 안락동 충렬시장 안에서 전통을 이어 온 맛집.

맛있는 옛날 스타일의 통닭을 파는 충렬통닭을 소개합니다. 저는 BHC, BBQ 같은 프랜차이즈 치킨처럼 요즘 스타일의 치킨도 좋지만 옛날통닭도 참 좋아하는데요. 여기저기 맛있어 보이는 곳을 찾

im-movinhuman.tistory.com

 

 

 

[부전동 맛집, 서면맛집] 동키치킨 . 후라이드 끝판왕! 대체불가..

동키 치킨 맛있는 건 다들 아시죠? 저도 자주 먹어본 건 아닌데 갑자기 동키 치킨이 머릿속을 탁! 스쳐갔어요. 그 치킨이 참 진국이었다고... 맛있었다고요. 그래서 오늘의 치킨은 동키 치킨으로

im-movinhuman.tistory.com

 

 

[전포동 맛집, 서면맛집] 범프리카인생치킨. 깔끔한 후라이드와 달콤한 양념치킨!

바삭바삭 깔끔한 맛의 후라이드 치킨과 달달한 양념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전포동 범프리카인생치킨을 소개합니다. 범프리카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던 bj이름이라고 하는데요.

im-movinhu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