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연지동맛집, 서면맛집] 청년피자 달콤!폭신! 에그콘피자

by 잉간1 2022. 1. 15.

폭신폭신한 달걀과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듬뿍 든

청년 피자의 에그콘피자를 소개합니다.

 

토요일피자 먹는 날~!!

(누구 맘대로???! 동생 맘대로!)

 

동생이 어제 부스터 샷을 맞고는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하여 피자가 별로 당기진 않았지만 양보했습니다.

 

청년 피자 에그콘피자를 콕 집어 얘기하길래 먹어보았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어요.

청년 피자는 한 2,3번 정도 먹어본 것 같은데요.

그때 먹어본 바로는 도미노피자나 피자헛 같은 느낌의 피자는 아니고

약간 신선하고 담백한 느낌이었어요!!(빵도 좀 얇음)

크로크 무슈 같은 느낌의 피자!

(무거운 미국식 피자 느낌은 아닌 그런 맛이요.)

 

크로크무슈

 

에그콘피자스파게티 주문했고 리뷰 서비스로 치즈볼 받았어요.

청년피자 태연
피자, 스파게티, 치즈볼

에그콘피자를 시키면 청양 마요 소스가 따라와요~.

파마산 가루랑 핫소스도 하나씩 주시네요.

 

와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피자 위 토핑이 아주 풍족하네요!!!

 

728x90

치즈가 조금이나마 덜 굳기 전에 청년 치즈 오븐 미트소스 스파게티 먼저 한 숟갈 떠보았습니다.

다들 아시는 피자집 기본 사이드 스파게티!

딱 기본 그 맛이었습니다. 케첩 맛으로 먹는 그 맛!

 

동글동글

치즈볼은 다른 치즈볼보다 크기가 작았어요.

너무 귀여운 느낌.

제가 제일 좋아하는 BHC 치즈볼과는 꽤 달랐습니다.

안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간 느낌의 치즈볼이었어요.

 

미니미 치즈볼!

 

 

 

오늘의 주인공 등장입니다~!

영롱한 자태의 에그콘피자!!!!!!!!

 

보이시나요? 달걀 토핑 포슬포슬한 게 느껴지시나요?

베이컨이랑 옥수수콘도 쏙쏙 들어가 있어요.

 

반응형

더 크로크 무슈가 생각나는 피자 맛이었어요.

 

너무 짠 피자보다는 담백한 느낌을 원하신다면 안성맞춤인 것 같습니다.

 

같이 오는 청양 마요 소스는 오히려 이 피자의 담백한 맛을 해치는 것 같아요.

청양 마요 소스와 같이 먹으면 피자 고유의 맛이 사라지는 게 아쉽네요.

 

담백하게 건강하게 잘 먹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 3.0  / 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