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하는 인간

[그룬플러스] 테라피 트리트먼트 오일, 헤어에센스, 아르간 헤어오일 . 내돈내산.

by 잉간1 2022. 1. 26.

 

최고급 좋은 오일만을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잘 보호해주는

그룬플러스의 테라피 트리트먼트 오일을 소개합니다.

 

저는 화장품을 살 때 매번 유튜버 디렉터 파이님의 영상을 참고해서 삽니다.

화장품은 피부에 닿는 거라서 성분에 대해 신경을 많이 씁니다.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보면 각 성분에 대한 설명이 자세하고

그 정보에 따라 괜찮은 제품들을 찾아 주시는 게 저한테 딱 맞더라고요.

 

 

 

원래는 더마비 멀티오일을 썼었어요.(이것도 디렉터 파이님 소개 제품)

성분도 좋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선택했었어요.

부드럽게 발리지만 약간 무거운 느낌이라서 머리카락에 바를 때는

사용하기가 어려웠어요. 머리 안 감은 느낌이 나기 일쑤였어요.

바디오일로 사용하기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그래서 새로 찾게 된 헤어 에센스 오일은

바로 그룬프러스 테라피 트리트먼트 오일입니다.

 

 

샴푸 샘플도 같이 보내주셨네요!

 

아프리카, 모로코, 인도, 중국 등지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세계에서 가장 퀄리티 높은 오일
100%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만들었다고 하네요.

모발에 생명력을 주는 아비니시안 오일
진정효과를 주는 녹차씨 오일
모발에 생기를 더해주는 아르간 커넬 오일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동백오일
건강 코팅을 위한 석류씨 오일

또 헤어 에센스 최초로 특허받은 '바이오 타이트'성분으로
외부의 미세하고 다양한 유해 물질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답니다.

 

아주 모발의 속건강부터 외부로의 차단까지 다 보호해주네요!

요즘 미세먼지부터 해서 외부 유해물질도 무시할 수가 없잖아요..

 

 

728x90

용량은 100ml로 한 손에 잡히는 크기 정도 됩니다.

사용법부터 제품에 대한 설명까지 아주 친절하고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좋았습니다.

 

 

오일의 점도는 이 정도예요. 흡수력이 좋을 것 같은 점도입니다.

손등에 짜면 거의 바로 주르륵 흐르는 정도입니다.

성분이 좋아서 피부 트러블 걱정 안 하셔도 되고

오히려 건조한 피부에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머리 감고 나서 수건으로 톡톡톡 1차로 물기 잘 제거해 말려주시고

오일을 머리끝부터 잘 발라요. 흡수 잘 되더라고요.

그리고 드라이로 잘 말린 다음에 끝부분 한 번 더 발라주고

손에 남은 걸로 나머지 부분 코팅하듯이 발라주었어요.

머리가 완전히 다 마르고 나서 손으로 빗어보면 너무 매끄럽고 부드러운 게 기분이 너무 좋네요.

딱 미용실에서 마지막에 좋은 에센스 발라주고 나서의 머리칼의 느낌!

 

사용해보시면서 각자 본인의 머리 상태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상세페이지에서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해도 된다고 나와있어요.

 

향은 천연 아르간 오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향!

저도 바르면서 어디서 맡아본 것 같지만 튀지 않으면서 세련된 향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중성적이면서 자연스러운 향이에요.

 

 

반응형

샘플로 주신 그룬플러스 탈모 테라피 샴푸도 사용해 보았는데요.

색은 한방샴푸 색깔이고 풀향, 멘솔향 나면서 한방샴푸 향도 좀 나요.

거품은 많이 나는 편은 아니고 예전에 헤드 앤 숄더 샴푸랑 비슷한 느낌?

근데 또 머리에 샴푸할 때는 또 거품이 꽤 잘 납니다.

그리고 샴푸한 후 린스나 트리트먼트 안 해도 머리가 전혀 뻣뻣하지 않았어요!

 

적당한 한방샴푸 향과 풀향, 민트향으로

좋은 성분으로 머리 감고 있단 기분이 들어요.

 

홈페이지에서 샴푸 3일 무료 체험 샘플도 받으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신청해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