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부전동 맛집, 서면맛집] 동키치킨 . 후라이드 끝판왕! 대체불가..

by 잉간1 2022. 2. 5.
 

 

동키 치킨 맛있는 건 다들 아시죠?

저도 자주 먹어본 건 아닌데 갑자기 동키 치킨이 머릿속을 탁! 스쳐갔어요.

치킨이 참 진국이었다고... 맛있었다고요.

 

그래서 오늘의 치킨은 동키 치킨으로 결정!

현재는 DK치킨으로 상호명이 바뀌었습니다.

 

치킨은 반반이지 않습니까?

반반은 반반인데, 후라이드 반+스파이시팝반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기본양념소스를 놓칠 수 없어서 양념소스도 하나 주문했어요.

 

 

동키 치킨의 치킨 조각은 반마리 기준 4조각 정도로

조각이 좀 컸습니다.

양념된 치킨은 좀 더 잘게 잘려 있었어요.

 

 

치킨무는 이런 통에 담겨와서 국물이 잘 흐르네요..

스파이스 팝에 같이 따라오는 치즈 소스,

기본으로 주는 소금, 따로 시킨 양념소스가 있습니다.

 

728x90

치킨 다리가 이렇게 넓적다리 부분까지 통으로 되어있어요.

껍데기 부분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바삭바삭!

 

동키 치킨만의 저 껍데기 맛을 아시는지요?!

비비큐 같은 바삭함과는 다른 그 바삭함!

동키 치킨은 역시 후라이드예요...

놓칠 수 없었던 기본양념 소스도 찍어먹어 봅니다. 그것은 바로 환상의 맛!!!!

추가로 시킨 양념소스는

페리카나 양념소스 맛에서 좀 더 진한 느낌이네요.

 

 

 

스파이스 팝 치킨은

같이 온 치즈 소스를 찍어먹어 봤는데요.

치즈 소스가 리얼 치즈의 맛이에요...

치즈 녹여서 치즈 소스 만들다 보면 꺼끌꺼끌해 보이는 알갱이들이 생기잖아요?

그런 알갱이의 식감이 느껴지고 맛도 리얼 치즈의 고소함이 느껴져요.

스파이스 팝이 꽤 매운데 고소한 치즈와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스파이스 팝은 떡도 맛있었습니다.

보통 양념에 들어간 떡들은 딱딱하고 맛없던데

양념도 잘 발리고 적당히 말랑하니 맛났어요.

떡 모양은 다 저렇게 생겼더라고요. 떡 모양에 맛의 비밀이 있는 것인가?!

 

오랜만에 너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앞으로 저의 최애 후라이드는 동키 치킨입니다.

 

 

제 점수는요.

 

후라이드 ★★★★★ 5.0 /5.0

스파이시 팝 ★★★★☆ 4.5 /5.0

 

다음에도 무조건 반반입니다.

후라이드는 무조건 무조건 필수!

 

다른 맛있는 치킨도 궁금하시다면 이 포스팅도 보세요!

 

 

[전포동 맛집, 서면맛집] 범프리카인생치킨. 깔끔한 후라이드와 달콤한 양념치킨!

바삭바삭 깔끔한 맛의 후라이드 치킨과 달달한 양념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전포동 범프리카인생치킨을 소개합니다. 범프리카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던 bj이름이라고 하는데요.

im-movinhuman.tistory.com

 

 

[전포동 맛집, 전포맛집] 멕시카나 치킨. 맛있는 깐풍소스와 불향으로 단짠과 매콤한 맛을 즐길

중국요리 깐풍기는 탕수육보다 조금 고급지면서 감칠맛이 훌륭한 음식이죠! 멕시카나에서 깐풍 요리 치킨을 신메뉴로 내었는데요, 오랜만에 발견한 맛있는 치킨 멕시카나의 깐풍 요리 치킨을

im-movinhuman.tistory.com

 

[전포동맛집, 서면맛집] 치킨플러스 원헌드레드 치킨. 대한민구구 치킨대전 우승메뉴.

된장 소스를 베이스로 한 맛의 아주 맛있는 치킨 치킨 플러스의 원헌드레드 치킨을 리뷰합니다. 치킨요리로 대결을 펼치는 대한민국 치킨 대전이라는 프로그램이 얼마 전에 막을 내렸습니다.

im-movinhu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