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전포동 맛집, 전포맛집] 멕시카나 치킨. 맛있는 깐풍소스와 불향으로 단짠과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깐풍요리치킨.

by 잉간1 2022. 4. 26.
 

 

중국요리 깐풍기는 탕수육보다 조금 고급지면서 감칠맛

훌륭한 음식이죠! 멕시카나에서 깐풍 요리 치킨을 신메뉴로 내었는데요,

오랜만에 발견한 맛있는 치킨 멕시카나의 깐풍 요리 치킨을 리뷰합니다.

 

멕시카나 전포점에서 주문했어요.

메뉴를 고르다가 깐풍치킨이라고 해서 바로 이걸로 결정했답니다.

야채와 숙성 마늘, 대파로 맛을 낸 깐풍 소스와 불향으로

단짠 매콤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치즈볼 2개는 리뷰이벤트로 받았고 머스터드 소스, 치킨무, 콜라 이렇게 왔어요.

(갈릭소스는 저희집에 있던 거예요)

 

이번에 깐풍요리치킨과 같이 나온 신메뉴로는

어향 요리 치킨, 리얼 치킨 꿔바로우가 있어요.

(중화요리를 컨셉으로 여러 메뉴를 내놓았나 봅니다.)

어향 요리 치킨프리미엄 중화 소스에 피망과 양파를 더한 중화요리의 맛이고

리얼 치킨 꿔바로우쫄깃한 찹쌀 피 속에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과일소스로

새콤달콤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728x90

깐풍요리치킨

깐풍 요리 치킨은 그냥 깐풍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깐풍기도 닭으로 만드는 요리이니까요.

치킨의 튀김부분도 적당히 바삭하고 맛있는 깐풍 소스랑도 잘 버무려져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중간중간에 대파와 숙성마늘이 함께 씹히는 맛도 좋았습니다.

맵기 정도는 적당하게 매운맛이고

먹으면 먹을수록 입술이 약간 따가운 정도였어요.

 

머스타드 소스에 치킨
깐풍요리치킨

 

반응형

바삭바삭한 치킨 껍질이 느껴지시나요?

바삭하고 짭조름하면서 약간 매콤하기까지 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깐풍요리치킨 ★★★★☆ 4.5 /5.0

 

그냥 캐쥬얼한 치킨보다는 약간은 요리 같은 치킨을 먹고 싶을 때,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

 

다른 맛있는 치킨도 궁금하시다면 이 포스팅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전포동맛집, 서면맛집] 치킨플러스 원헌드레드 치킨. 대한민구구 치킨대전 우승메뉴.

된장 소스를 베이스로 한 맛의 아주 맛있는 치킨 치킨 플러스의 원헌드레드 치킨을 리뷰합니다. 치킨요리로 대결을 펼치는 대한민국 치킨 대전이라는 프로그램이 얼마 전에 막을 내렸습니다.

im-movinhuman.tistory.com

 

 

[양정동 맛집, 양정맛집] 충렬통닭. 안락동 충렬시장 안에서 전통을 이어 온 맛집.

맛있는 옛날 스타일의 통닭을 파는 충렬통닭을 소개합니다. 저는 BHC, BBQ 같은 프랜차이즈 치킨처럼 요즘 스타일의 치킨도 좋지만 옛날통닭도 참 좋아하는데요. 여기저기 맛있어 보이는 곳을 찾

im-movinhuman.tistory.com

 

 

[부전동 맛집, 서면맛집] 동키치킨 . 후라이드 끝판왕! 대체불가..

동키 치킨 맛있는 건 다들 아시죠? 저도 자주 먹어본 건 아닌데 갑자기 동키 치킨이 머릿속을 탁! 스쳐갔어요. 그 치킨이 참 진국이었다고... 맛있었다고요. 그래서 오늘의 치킨은 동키 치킨으로

im-movinhu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