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피넛버터앤코] 땅콩버터 크런치타임 . 땅콩이 씹히는 고소한 땅콩버터! 내돈내산. 마켓컬리.

by 잉간1 2022. 2. 24.

 

 

땅콩버터는 열량이 높긴 하지만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잘 섭취하기만 한다면 맛도 좋고 훌륭한 음식이죠.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할 때,

빵에 땅콩버터 약간의 과일을 더하면 편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가 되잖아요?

간편하지만 맛있는 식사를 위해 땅콩버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피넛버터 앤 코 땅콩버터 크런치 타임!

마켓 컬리에서 장보는 김에 구매했어요.

스무스 오퍼레이터(땅콩 부스러기 없는 것), 크런치 타임

이렇게 두 가지 종류인데 저는 크런치한 식감이 좋아

크런치 타임을 구매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밋밋하지만 잘 섞어서 꺼내면

(제품 특성상 유층이 분리될 수 있어서 잘 섞어서 먹으라고 하네요)

크런치! 크런치! 땅콩 부스러기들이 보이시나요?

(청국장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728x90

건강한 아침식사
바나나 땅콩버터 샌드위치

땅콩버터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까요?!

땅콩버터, 바나나, 아무 !

빵에다가 땅콩버터 바르고 바나나 잘라서 올리면 끝! 너무 간단하죠! 

(딸기잼을 추가해도 맛있어요!)

 

맛있네요. 맛있어.

땅콩버터 부드러운 것만 먹어봤는데

역시 크런치한 식감은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고소한데 식감까지 느껴지니까 더 고소한 느낌!

꾸덕하고 목 막히는 이 맛. 진함이 느껴져요.

땅콩버터도 많이만 먹지 않는다면 훌륭한 단백질, 지방원!

그리고 바나나도 곁들일 수 있어서 먹고 나면 속이 든든해요.

 

 

귀여운 손그림

재료는 땅콩 90%, 사탕수수 설탕, 팜유, 정제소금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팜유는 트랜스지방 있어서 안 좋다고 들었는데..

또 트랜스지방이 없다고 하니 같은 팜유가 아닌 것일까요?)

땅콩 100% 땅콩버터도 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그걸로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無경화유,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고과당콘시럽(4無)

비 요오드 소금과 사탕수수 설탕(비정제 설탕)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빵에도 발라먹고, 크래커에도 찍어먹고

베이킹 재료로 써도 되고 월남쌈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제 점수는요.

 

★★★★ 4.0 /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