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부전동맛집, 서면맛집] 153구포국수 . 감칠맛 가득한 국수의 맛.

by 잉간1 2022. 2. 28.

 

 

 

다양한 국수 종류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김밥도 파는

서면 구포국수 153을 소개합니다.

 

후루룩 후루룩 국수가 먹고 싶은 그런 날이 있죠?

서면에서 국수를 먹을 곳을 찾다가 지나가면서 많이 보긴 했지만

갈 생각은 한 번도 안 해봤던 153 구포국수를 방문했어요!

 

 

요즘에는 이런 곳이 많죠.

여기도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주문하시고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153 구포국수는 셀프시스템이에요.

주문도 키오스크로!

밑반찬(김치, 단무지 등)도 먹을 만큼 들고 오시면 됩니다.

 

 

728x90

국수 가게답게 엄청나게 국수 종류가 많죠?(가격은 지금 가격이랑 달라요)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 게 많아요.

저희는 기본으로 멸치국수잔치국수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크래미 마요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안은 자리도 많고 넓어요.

음식은 다되면 저기 배식구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다 먹고 나서는 퇴식구로 반납하면 됩니다. 푸드코트 같은 시스템이에요.

 

잔치국수, 멸치국수, 크래미 마요 김밥 등장!

배달 주문이 좀 있었는지 생각보다는 빨리 나오지는 않았어요.

중간중간에 '배달의 민족 주문~' 소리가 많이 들리더라고요.

 

멸치국수! 딱 기본 국수의 비주얼입니다.

맛은 조미료 맛. 감칠맛! 평타는 치는 그런 맛입니다.

면이 적당한 굵기에 적당한 쫄깃함이 맛있네요.

여기는 24시간 영업인데 손님들이 술 마시고 해장하러 많이 올 것 같네요.

(따뜻하게 속 든든하게 해장!)

 

 

반응형

잔치국수.

멸치국수와 같은 베이스 국물에 고명이 더 들어가는 것 같아요.

멸치국수와 잔치국수 둘 다 좀 단데, 김치 때문에 잔치국수가 좀 더 다네요.

국수가 양이 엄청 푸짐한데 곱배기 시키면 양이 엄청날 것 같네요!

 

 

크래미 마요 김밥!

맛있어요. 생채소가 가득 들어있어서 신선하고 싱그러운 맛이 듬뿍 느껴져요.

So Fresh!!!!!!!!!!!

마요네즈도 적당히 들어가서 아주 신선한 김밥의 맛!

샐러드 김밥류를 좋아해서 이 김밥이 참 괜찮았어요.

 

 

제 점수는요.

 

멸치국수 ★★ 3.0 /5.0

잔치국수 ★★ 3.0 /5.0

크래미 마요 김밥 ★★☆ 4.5 /5.0

 

김밥은 다음에 다른 김밥 먹어볼 정도로 맛있었고요.

국수는 좀 꽤 달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