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부전동맛집, 서면맛집] 달리는 커피. 다양한 샐러드와 샌드위치 그리고 커피로 간편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by 잉간1 2022. 3. 15.
 

 

10가지의 다양한 샌드위치와 커피, 과일주스, 스무디 등

다양하고 맛있는 음료를 파는 달리는 커피를 소개합니다.

 

샌드위치는 맛도 좋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도 좋아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배달 앱에서 이곳저곳을 찾다가 아주 다양한 샌드위치가 있는 곳.

달리는 커피! 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BEST 메뉴인 달커스페셜 샌드위치케이준 치킨 샌드위치를 시켰어요.

그리고 달달한 커피랑 같이 먹고 싶어서 에스프레소 연유 라테와 시나몬 모카

주문했습니다! 

달리는 커피에서 오픈 이벤트로 음료 종류를 무려 1000원에 주문할 수 있었어요!

 

 

 

비닐 안으로 터질 것 같은 샌드위치 보이시나요?

커피도 흘리지 않게 랩으로 잘 싸서 주십니다.

 

 

728x90

샌드위치가 참으로 거대해요!

먼저 달커스페셜샌드위치 예요. 스페셜답게 모든 게 다 들어가 있습니다.

로스트 치킨, 베이컨, 올리브, 체다치즈, 햄, 양상추, 토마토, 양파, 피망, 피클, 할라피뇨.

(저는 피망, 피클은 뺐어요. 주문하실 때,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양상추 양도 조절할 수 있고 토핑도 추가할 수 있어요!

모든 샌드위치는 빵도 호밀빵, 치아바타 빵, 일반 빵 선택 가능하답니다.

달커스페셜샌드위치는 약간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 같았어요.

치킨이랑 햄이랑, 베이컨, 올리브에 할라피뇨가 들어가고 소스도 강해서

짜고 단 서브웨이 샌드위치 맛이었습니다.

할라피뇨가 맛이 강한 건지 많이 들어가서 인지

샌드위치에 할라피뇨 맛이 너무 많이 나서 매웠어요.

 

 

케이준 치킨 샌드위치.

이 샌드위치도 입이 터질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입이 작아서 한 입에 못 먹겠더라고요.

바삭한 케이준 치킨에 달커 특제 소스, 체다치즈, 양상추가 들어갔어요.

딱 케이준 샐러드 맛이에요. 맛있어요.

여기도 할라피뇨가 들어가는데(토핑 제외 가능해요.)

할라피뇨 좋아하지만 할라피뇨 맛이 강했습니다.

제외하거나 조금만 넣어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시나몬 모카에스프레소 연유 라테 모두

커피가 참 맛있었어요. 

모든 커피 아라비카 원두 기본 2 샷이라 커피맛이 진했어요.

연유 라테는 돌체 라테의 그 달달하면서 풍미 있는 그 맛이고요.

시나몬 모카는 시나몬 맛이 꽤 많이 나고 모카맛도 많이 나서 커피맛은 좀 덜나요.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는 원래 샌드위치만 생각하고 있어서 다른 메뉴는 못 봤었는데

달리는 커피에 안 파는 게 없네요. 씹을 거리 마실거리 할 것 없이 너무 많아요.

샌드위치도 치킨, 에그, 연어, 크래미 등등.

샐러드도 가지, 버섯, 리코타 치즈, 파스타, 연어까지!!

심지어 파니니도 있더라고요. 또 수프도 팔고요.

크림치즈 베이글, 초코칩 쿠키, 카스텔라, 치즈케이크

달달 구리 한 디저트도 팔아요.

 

그리고 음료 종류도 너무너무 많네요.

커피도 콜드 브루 커피도 팔고요.

논 커피 메뉴는 착즙주스부터 딸기, 토마토, 바나나 주스 등 과일주스

캐모마일, 얼그레이, 페퍼민트, 히비스커스 차 종류도 있고

스위트 펌킨 라테, 초코 라테, 녹차라테,

토피넛 라테, 밀크티(헉헉 너무 많아!)

스무디... 프라페... 버블티... 까지!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뭘 먹고 싶을지 모를 땐

달커로 가면 될 것 같아요!

 

 

제 점수는요.

 

달커스페셜샌드위치 ★★★☆ 3.0 /5.0

케이준 치킨 샌드위치 ★★★★ 4.0 /5.0

에스프레소 연유 라테 ★★★★☆ 4.5 /5.0

시나몬 모카 ★★★☆ 3.5 /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