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식하는 인간

[전포동맛집, 서면맛집] 맥구피. 맥주를구한피자. 고기 불맛이 듬뿍 스크린더블불고기 피자. 먹을수록 매콤한 짬뽕크림파스타.

by 잉간1 2022. 4. 11.
 

감자튀김이 아주 맛있는 그곳! 피자도 맛있는 그곳! 맥주가 당기는 그곳!

맥주를 구한 피자를 리뷰하겠습니다.

 

맥주를 구한 피자 배달

배민으로 배달했어요.

피자는 스크린 더블불고기 피자고요.

사이드 메뉴로 짬뽕크림파스타,

리뷰 이벤트로 감자튀김을 받았습니다.

(다른 이벤트 메뉴는 치즈볼이랑 콜라 사이즈업도 있어요.)

파마산 치즈가루 하나, 갈릭 디핑소스 하나, 핫소스 두 개, 피클 하나도 같이 옵니다.

 

맥구피에는 시카고 피자도 있고, 스크린 피자도 있어요.

저번에 시카고 피자를 먹어봐서 이번에는 스크린 피자를 시켜보았습니다.

(사실 사이드도 시키려고 그런 거예요. 움 하하하.)

 

시카고 피자에는 콤비네이션, 오리지널 치즈, 페퍼로니, 고구마 핫치킨,

베이컨 불고기 포테이토, 베이컨 새우 크래미, 더블 불고기가 있고요.

스크린 피자에는 라구페퍼로니, 더블 불고기, 트러플 양송이 피자가 있습니다.

너무나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그 외에 사이드 메뉴로는 파스타와 샐러드, 라볶이, 필라프, 크림카레우동, 닭다리도

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상호명에 맞게 생맥주도 여러 가지 판매하고 있어요.

코젤 다크, 상상 페일 에일, 카스, 칼스버그 이렇게 있네요.

 

 

반응형

스크린 더블불고기 피자

스크린 더블 불고기 피자숯불향이 느껴지는 맛있는 고기가 올라간 피자예요.

토핑 올라간 부분도 맛있지만 도우 끝부분이 아주 별미였습니다.

치즈 크래커 같다고 해야 할까요? 치즈맛에 치즈 밑의 약간 매운 소스의 맛이

느껴지면서 아주 조화가 좋았습니다.

 

 

게살이 통통
짬뽕 크림 파스타

짬뽕 크림 파스타는 크림 맛보다는 짬뽕의 매운맛이 더 났고

먹으면 먹을수록 매웠어요.

게살이 아주 통통했습니다. 살이 많았어요.

(게맛은 잘 안 났지만)

저는 이 파스타가 크림의 비율이 더 많으면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728x90

감자튀김은... 이번에도 아주 맛났습니다.

왜 이렇게 자신 있어하시는지 알겠어요.

맥주 안주로 아주 딱이에요.

저번에 따로 시켜먹었을 때도 좋았지만

리뷰 이벤트로 받아 적은양으로 먹으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이제 피자는 맥구피에서 시켜먹을 것 같아요!

 

 

제 점수는요.

 

스크린 더블 불고기 피자 ★★★★★ 5.0 /5.0

짬뽕 크림 파스타 ★★★☆ 3.5 /5.0

감자튀김 ★★★★★ 5.0 /5.0

 

 

맥구피의 시카고피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도 한번 보세요!

>> 맥구피의 치즈 듬뿍 시카고 피자​

반응형

댓글